• Home
  • 고객센터
  • 이용후기

이용후기

우리가족 텐트 주치의는 텐트클리닝!
항상 새것 같고 깨끗하고 청결한 여행을 위해..


 
작성일 : 16-02-23 21:35
다시 만난 우리가족 추억
 글쓴이 : 푸름
조회 : 8,493  

2010년 여름 두아이와 아내에게 아름답고 소중한 추억을 만들기 위해 시작한 캠핑.

다양한 캠핑을 즐기다가 큰마음 먹고, 2013년 5월 구입한 코베아 이스턴 블랙..

그동안 저희 가족의 별장역할을 잘 해주었죠. 뿐만 아니라 아이들과 재미있고 아름다운 추억들을 만들었습니다.

아이들의 방학숙제 체험은 항상 캠핑이죠.

최근 셋째를 선물로 주셔서(2016.02.26 출산예정) 아이들과 당분간 캠핑을 가지 못할 것 같아,

지난 겨울방학 40일 캠핑장에서 장박을 하던 도중 폴대가 무너지는 어려움을 겪으면서 난감한 상황이 발생하였죠.

폴대는 AS 맡기고 엉망이 되어 버린 텐트..어떻게 할까 고민과 걱정 중에 있었는데...아는 선배를 통해 알게 된 텐트클리닝..

1644-1156으로 전화를 하니 친절하게 안내를 해주시고 마침 부산으로 텐트 수거를 오시던 대구지점 사장님과 통화를 하게 되었고.

직접 집으로 방문해주셔서 텐트를 수거해주셨고, 모든 과정 가운데 직접전화를 주시며 안내를 해주셔서 믿고 맡길 수 있었습니다.

여러번의 세척과 2차의 발수코팅과정을 통해 텐트작업이 완료가 되었다고 연락이 왔습니다.

깔끔한 포장, 마치 처음 텐트를 샀을 때 모습으로 되돌아 왔습니다. 그리고 친절한 편지와 이쁜 비닐 봉투도 함께

 

곧 세째가 태어날 예정인데. 셋째와 함께 캠핑 갈 날을 기다리고 있습니다.

캠핑.. 우리 가족에게는 아름다운 추억을 선물해주고 있습니다. 이러한 추억은 아이들에게 살아갈 힘이 되겠죠.

그런 추억을 다시 만들어 갈 수 있도록 함께 해주신 텐트 클리닝에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.

친절과 정성을 다해  A 부터 Z까지 도와 주신 텐트클리닝 대구점 사장님께도 이자리를 빌려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.

 

PS: 사장님!! 흰색 벨텐트도 조만간 맡기겠습니다. 잘 부탁드립니다.